★ 이글을 보기전에 당부드립니다. 현재 버젼은 99% 버그가 없는 버젼이며, 100% 정상가동되는 파일입니다. 자신이 잘못해놓고 이오류 저오류 따지거나 해당 버젼에대해 정보를 모른다면 손도 안대는게 좋습니다. 오류가 나거나 작동이 안될때는 이전에 자신이 무엇을 수정하거나 건들었는지부터 파악하시고 정안되면 원본파일로 열어보고 파일하나하나 대조하면서 알아내셔야 실력또한 늘게 됩니다. 원격요청은 시험의 컨닝과 같습니다. 부디 좋은성과들 거두시길 바라며 W버젼의 막을 내립니다.
파일크기를 보시고 결정하세요. 100%정품은 정확히 40.7M입니다.
괜히 다른 사기글보고 피해보지 마시고.. 전 서버팩, 클라(멀티계정가능[한창에 클라 2개이상 실행가능]), SQL서비스팩 4 까지 싹다 올려드림니다.
진짜 필요하신분 제대로 서버 여실분만 구입하세요.
SQL서비스팩 4 는 캐쉬샵 여실시 꼭필요한 프로그램이므로 꼭 까셔야합니다.
iloveyou2133@nate.com
원격해드립니다
풀셋팅및 지속적인 서버관리
연락주세요
(1.00.66 시즌4) , (1.02w 시즌3) , (1.00.90 시즌4)
[파이널(7월달버젼)에 추가된 내역] * 하드웨어락 및 시리얼 제거 * 게임서버 종료시 뜨는 메모리 오류창 수정 * 게임서버와 컨넥트서버와의 비정상 패킷전송 수정 * 과부하와 관련있는 게임서버 종료함수 제거 * 비정상 프로토콜 수정 * 황금펜릴 캐릭터 접속창 비쥬얼버그 수정 * 공성서버 황금펜릴 비쥬얼버그 수정 * 일반서버 황금펜릴 비쥬얼버그 수정 * 공성서버, 일반서버에서의 380옵션 및 조석옵션 아이템 거래 적용여부 추가코딩
[기존(3월달버젼)버젼 내역] * 로랜시아와 노리아에서 X 누를시 캐쉬샵이 열림 (RC로 구매가능) * 엑옵+쎄트옵+조석옵+대인옵 적용 * 엑쎄트템 공성서버,일반서버적용 * 외침 기능 /외침 할말 * 스텟분배기능 /힘 숫자, /민첩 숫자, /체력 숫자, /에너지 숫자, /통솔 숫자 * 카오삭제기능 * 결혼기능 * /공지 명령어의 실시간 공지사항 * 아이템머니 문서 * 영예의반지 착용시 깃발착용됨 (상대방의 깃발도 보임) * 신템추가가 가능하도록 클라 메인파일 크랙 완료 (방어구만 추가가능. 다른템추가시 텍스쳐 오류발생) * 중국클라이언트 접속 (클라이언트도 드립니다.) * 게임상에서 다른캐릭접속 또는 서버선택 누를시 시간소요가 되는 종료메세지 제거 (예:5초후게임이종료됩니다.) * 공성전 명령어 수정 (에피3 파이널 명령어와 동일. 예:참여등록, 공성전시작 등)
- 운영자 이동 방식 새롭게 추가코딩 - 법서드랍율 추가코딩 - 보석 및 로깃 드랍율 새롭게 추가코딩 - 악마의광장 사냥시 서버다운문제 수정 완료 - 크라이울프 공방전 완료시 서버다운문제 수정 완료 - 블캐,칼리마,악광,카캐 렙제 9999렙으로 수정 - 클라수정 필요없음 - 공성서버에서도 3차날개 옵션행 완벽지원 - 신규이벤트인 몬스터 or NPC 랜덤소환이벤트 추가 - SD물약 제접속시 1개로 변하는 버그 수정 - 데이터서버와 길드서버 신템 추가시 오버 에러 수정 및 크랙 - 데이터서버 맵서버인포 관련 에러 수정 및 크랙 - 마검사, 다크로드 1렙생성 가능
게임서버 에러 수정사항 [Monster AI Element] FindAIElement() Error - (ElementNumber=-1) [Anti-HACK][PMoveProc][LastMoveTime Error] :(%s)(%s) < 100ms [Anti-HACK][PMoveProc][Check Position Error] :(%s)(%s) S(%d,%d) -> T(%d,%d) [Anti-Hack][RecvPositionSetProc][Check Position Error] :(%s)(%s) S(%d,%d) -> T(%d,%d) [Anti-Hack][CGATTACK][Distance Error] :(%s)(%s) D:%d [Anti-Hack][CGATTACK][PacketTime Error] :(%s)(%s) T:%d [ClientHack Detected : Editing AttackSpeed 수정] System Name Overflow 수정 얼레디 크랙 등등 이외에 다수 수정 (기존의 1.00.16서버들보다 안정성이 뛰어남, 리소스율도 적음, 배포율도 적음)
★ 일반서버 내역
문서명 : GsConfig.ini
[DBServerInfo] DB_SERVER = 127.0.0.1 ; DB 서버 IP 주소 (Local) DB_Name = MuOnline ; DB 이름 DB_user = sa ; DB 사용자 이름 DB_Password = 12345 ; DB 사용자 암호 DB_EnableTrusted = 0 ; 무권한자의 DB 접속 가능 여부 [원격 접속시 1로 설정할 것]
[GameServerExt] //캐릭터 접속시 나오는 환영 공지(최대 길이 60 자의 영문 자모, 1자의 한글은 2자의 영문 자모계산) ConnectNotice = 저희 서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거래 제한 설정 MemberOnly = 0 ; 적용 여부 : 1 사용 / 0 사용안함 MembItemTrade = 0 ; 아이템 거래 제한 MembItemSell = 0 ; 아이템 상점 판매 제한 MembItemToPSshop = 0 ; 아이템 개인 상점 판매 제한 MembItemLevel = 0 ; 아이템 판매 제한 레벨설정 (최고 13) MembItemDur = 0 ; 아이템 판매 제한 추가 옵션설정1=z4 2=z8 4=z16 7=z28 JYJGTime = 0 ; 거래 시간 간격(초)
//PK설정 PKItemDrop = 0 ; PK시 아이템드롭 여부 TeamPK = 0 ; 파티원간의 PK 허용 여부 PKNORED = 4 ; PK시 카오가 안되는 맵 번호 NODUEL = 1 ; 개인 결투 적용
//로그설정 ScrLog = 1 ; GS 로그를 기록할것 인가 ADLog = 1 ; 외침사용 로그 저장여부
//GM 이동 설정 GMmove = 7 ; 7 : 일반 이동 [/이동 맵이름] [M키 이동], 8 : 운영자 이동 [/이동 캐릭터명 맵번호 맵X좌표 맵Y좌표] MoveCheck = 0 ; 이동후 밀림효과 사용 여부 (1사용,0사용안함)
//캐릭터 서버 접속 제한 Limit_JB = 1000 ; 신규유저 보호 캐릭터 접속레벨 제한 ZS_Switches = 0 ; 적용 여부 위 Limit_JB 별개 지정 Largest_ZS = 0 ; 접속 가능 최소 환생수 Smallest_ZS = 0 ; 접속 가능 최대 환생수
//유저 외침 관련 설정 [명령어 : /외침] GGSwitches = 1 ; 적용 여부 GGSLevel = 0 ; 사용 가능한 최소 레벨, 0 : 제한없음 GGMoney = 0 ; 사용 필요 젠 GGSendToAll = 1 ; 모든 유저를 향한 외침을 허가할 것인가 여부 (1 : 모든 유저, 0 : 본 맵) GGTime = 1 ; 외침 간격 시간 (초)
//GM공지 관련 설정 [명령어 : /GM공지] ChrGMGG = 0 ; 적용 여부 (0/1) GMGGLevel = 0 ; 사용 필요 레벨, 0 : 제한없음 GMGGMoney = 0 ; 사용 필요 젠
//확장 창고 설정 //WareHouseNum = 0 ; 사용하지 말 것 !
//포인트 분배 명령어(/힘/민첩/체력/에너지/통솔) AddPointWitches = 1 ; 적용 여부(0/1) AddPointMoney = 0 ; 사용 필요 젠 SetChrMaxPoint = 32767 ; 각 스탯의 최대 값(기본값 32767)
//온라인 PK 수치 삭제 [명령어 : /반성] ClearHMWitches = 1 ; 적용 여부(0/1) ClearHMMoney = 100000000 ; 삭제 필요 젠
//게임상 자동 포인트 초기화 시스템 /포초 ResetChar_Switch = 0 ; 적용여부(0/1) ResetChar_Money = 10000000 ; 자동 포인트 초기화 비용 ResetChar_Lv = 220 ; 자동 포인트 초기화 레벨
//기본 마을 경험치 자동 증가 시스템 GJWitches = 1 ; 적용 여부 (0/1) GJExperience = 200 ; 기본 경험치 (경험치 * 레벨 / 2 + 레벨) GJLevel = 100 ; 적용되는 최대 레벨 GJTime = 15 ; 경험치 갱신 간격 시간 (초)
//온라인 퀴즈 [명령어 : /정답 답안] [QUESTION] AutoQuestion = 1 ; 적용 여부 QuestionDispJG = 10 ; 퀴즈 방법 공지 시간 간격 (분) QuestionHour = 6 ; 퀴즈 시작 시간 (시) QuestionMinu = 30 ; 퀴즈 시작 시간 (분) QuestionTimes = 120 ; 퀴즈 지속 시간 (분) QuestionJGSec = 60 ; 퀴즈 간격 시간 (초, 최후 10초에 답을 발표함) QuestionDisp = 1 ; 퀴즈 표시 방법 (0 : 운영자 공지, 1 : 채팅) QuestionAnswerChrs = 3 ; 정답자로 인정되는 유저수 QuestionDispDA = 1 ; 정답자가 없을 경우 정답을 표시할 것인가 여부 QuestionDispDAAnswed = 1 ; 정답자가 있을 경우 정답을 표시할 것인가 여부 QuestionAnswType = 1 ; 정답 글자 수, 1자의 한글은 2자의 영문 자모로 계산됨 AnswerMoney = 1 ; 정답자에게 지급되는 누적점수 AnswerMUB = 10000 ; 정답자에게 지급되는 젠
//결혼 [명령어 : /청혼, /결혼, /강제이혼, /이혼, /부부추적, /확인 캐릭터명] [JHSET] HaveJH = 1 ; 결혼 적용 여부 (0/1) DispFQName = 1 ; 개인상점에 배우자의 이름을 표시할 것인가의 여부, 개인상점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적용하지 말것 !!! JHMap = 3 ; 결혼시 소재 맵 번호 JHX = 210 ; 결혼시 소재 X좌표 JHY = 14 ; 결혼시 소재 Y좌표 JHFX = 7 ; 바라보는 방향 (0 - 7 왼쪽,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아감) JHLEVEL = 200 ; 필요 레벨 JHMONEY = 2000000 ; 필요 젠 JHTIMES = 60 ; 구혼에서 결혼까지의 시간 (초) JHExpRate = 20 ; 부부간에 파티를 했을 경우 증가되는 경험치의 비율 (%) JHFQTXMoney = 1000 ; 부부이동에 필요한 젠 JHMustYX = 0 ; 이성간의 결혼이 필수인가의 여부 FQPK = 1 ; 부부간의 PK 허용여부(0/1)
//데비아스 공성전 설정 [BFB] HaveBFB = 0 ; 데비아스 공성전 적용 여부 (0/1) SQRS = 1 ; 길드 인원수 제한 SQJF = 10 ; 공성전에 필요한 누적 점수를 설정(예:10) BFBAtackHour = 20 ; 데비아스 공성전 시작 (시간) MZSitdownMinu = 1 ; 데비아스 공성전 시작 (분) MZSitdownJG = 10 ; 데비아스 공성전 시작 (초) BFBIncome = 100 ; 성주 등록시 얻는 누적 점수
//로랜협곡 쟁탈전 [MFRY] IsMFRY = 0 ; 적용 여부 (0/1)) MFRYStartHour = 21 ; 시작 시간 (시간:00) MFRYWarTime = 15 ; 쟁탈전 총진행 분 (분:00) MFRYRegLevel = 220 ; 전쟁 진영 참가 레벨 MFRYGiveItem = 6657 ; 지급아이템(아이템 타입x512+아이템 인덱스 번호) MFRYItemLevel = 0 ; 아이템레벨
//암살 임무 [명령어 : /임무신청, /임무포기] ---> 접속해 있는 살인마 캐릭터를 죽이는 임무를 의미함 //적어도 서버 내에 1명 이상의 살인마가 접속해 있어야 함 [PKQuest] QuestWitches = 1 ; 적용 여부 QuestLevel = 150 ; 필요 레벨, 0 : 제한 없음 QuestMoney = 50000 ; 임무 신청 필요 젠 QuestTime = 5 ; 임무 유효시간 (분) Questjobsum = 1 ; 임무 횟수, 0 : 효력 없음 [죽여야할 최소 횟수] QuestPkCount = 1 ; 임무로 부여되는 Kill 해야 할 캐릭터의 최소 수 제한 (임무 대상은 임의로 부여됨)
//레벨별 몬스터 소환 [ZHXT] IsZHBB = 1 ; 몬스터 소환시 소모되는 비용 BB1BH = 14 ; 등급 1 소환 몬스터 저주받은 기사 (50레벨 이하) BB2BH = 16 ; 등급 2 소환 몬스터 저주받은 법사 (50레벨 이상) BB3BH = 34 ; 등급 3 소환 몬스터 아이스퀸 (100레벨 이상) BB4BH = 49 ; 등급 4 소환 몬스터 데쓰킹 (150레벨 이상) BB5BH = 59 ; 등급 5 소환 몬스터 실버발록 (200레벨 이상) BB6BH = 72 ; 등급 6 소환 몬스터 액슬히어로 (250레벨 이상) BB7BH = 73 ; 등급 7 소환 몬스터 슈리커6 (300레벨 이상) BB8BH = 75 ; 등급 8 소환 몬스터 달토끼 (350레벨 이상)
[ZGsSetting]
//데미지감소율 계산 공식 : 10 + 민첩 / X + 에너지 / Y [데미지를 받을 때마다 캐릭터의 최대 마나량의 2 % 소모] GuardQuick = 50 ; X값, 본서버 기본값 (80) [0 불가] GuardIntel = 80 ; Y값, 본서버 기본값 (200) [0 불가] GuardMaxRate = 60 ; 최대 데미지감소율 (%), 공식 계산후 이 값을 초과할 경우 강제로 이 값으로 변경됨 [0 불가] GuardTime = 40 ; Z값, 본서버 기본값 (40) [0 불가] GuardMaxTime = 120 ; 최대 지속 시간 (초), 공식 계산후 이 값을 초과할 경우 강제로 이 값으로 변경됨 [0 불가]
//오크 아이템 드랍 설정 OrkItemDrop = 13,20 ; 오크 드랍아이템 번호[타입,번호], 본서버 기본값 13,20(마법의반지)
//레벨업 포인트 MagLevelUp = 11 ; 마검사, 본서버 기본값 (7) LordLevelUp = 11 ; 다크로드, 본서버 기본값 (7) LevelUpPoint = 9 ; 일반캐릭, 본서버 기본값 (5) KnightLevelUp = 9 ; 2차 전직 (220 레벨) 이 후,본서버 기본값(6)
//세트아이템/엑세트아이템 드롭맵/드롭율 0-500 (0사용안함) BTMap = 40 TzDrop = 0
#엑설런트 아이템 드롭율 ExItemDrop = 600 ; 엑설런트 아이템 드랍율(1 / X),수치가 낮을수록 드롭율이 상승 //엑설런트 아이템드롭 옵션 수 IsAddZYDrop = 1 ; 적용여부 ZYRate3 = 800 ; 3옵션 드랍율 (%) ZYRate4 = 1200 ; 4옵션 드랍율 (%) ZYRate5 = 1500 ; 5옵션 드랍율 (%) ZYRate6 = 2000 ; 6옵션 드랍율 (%)
//보석 드롭율 (GameSet.ini에서 설정) //BlessRate = 500 ; 축복의보석(1/500% 분모값 0, 1 불가) //SoulRate = 800 ; 영혼의보석(1/800% 분모값 0, 1 불가) //jolRate = 1200 ; 생명의보석(1/1200% 분모값 0, 1 불가) //ChaosRate = 1500 ; 혼돈의보석(1/1500% 분모값 0, 1 불가) //LkzYRate = 2000 ; 로크의깃털(1/2000% 분모값 0, 1 불가) //CZDrop = 500 ; 창조의보석(1/500% 분모값 0, 1 불가)
//일반,엑설런트 아이템 스킬행운 붙을 확율 설정 ExcellentSkills = 80 ; 액설런트 아이템 스킬, 본서버 기본값 (100 %) ExcellenceLucky = 50 ; 액설런트 아이템 행운, 본서버 기본값 (1 %) GeneralSkills = 100 ; 일반 아이템 스킬, 본서버 기본값(6%) GeneralLucky = 100 ; 일반 아이템 행운, 본서버 기본값(4%) DropSkill = 100 ; 일반 아이템 스킬, 본서버 기본값(6%) DropLucky = 20 ; 일반 아이템 행운, 본서버 기본값(4%) //상점 보석 가격 설정 BlessPrise = 9000000 ; 축복의보석 본섭가격(9000000) SoulPrise = 210000000 ; 영혼의보석 본섭가격(6000000) ChaosPrise = 210000000 ; 혼돈의보석 본섭가격(810000) JolPrise = 100000000 ; 생명의보석 본섭가격(45000000) CreationPrise = 100000000 ; 창조의보석 본섭가격(36000000) BlessMergePrise = 2100000 ; 축복의물약 본섭가격(2100000) SoulMergePrise = 1500000 ; 영혼의물약 본섭가격(1500000) BigWingPrise = 20000000 ; 2차날개가격 본섭가격(40000000) //GuardianPrise = 100000000 ; 수호보석가격 (ItemMoney.txt 에서 설정)
//카오스조합 성공률 ChaoSmix1 = 50 ; +10 아이템, 본서버 기본값50%) ChaoSmix11 = 45 ; +11 아이템, 본서버 기본값(45%) ChaoSmix12 = 45 ; +12 아이템, 본서버 기본값(45%) ChaoSmix13 = 45 ; +13 아이템, 본서버 기본값(45%) ChaoSmix1-10 = 75 ; +10 최대 성공률, 본서버 기본값 (75 %) ChaoSmix11-13 = 70 ; +11 - +13 최대 성공률, 본서버 기본값 (70 %)
//보석 성공 실패율 SoulPerceptA = 75 ; 영혼의보석 성공율 / 높을수록 성공율 상승(기본값70) SoulPerceptB = 40 ; 영혼의보석 실패율 / 낮을수록 성공율 상승(기본값55) JolPercept = 30 ; 생명의보석 실패율 / 낮을수록 성공율 상승(기본값50)
//추가 옵션, 액설런트 아이템 옵션과는 무관함 Warrant4 = 12 ; 추가 옵션 4, 본서버 기본값 (12 %) Warrant8 = 8 ; 추가 옵션 8, 본서버 기본값 (8 %) Warrant12 = 4 ; 추가 옵션 12, 본서버 기본값 (4 %) Warrant16 = 2 ; 추가 옵션 16, 본서버 기본값 (2 %)
//생명 회복 아이템 HpRecoverPercent0 = 10 ; 사과 회복률 본서버 기본값 (10 %) HpRecoverPercent1 = 20 ; 작은치료물약 회복률, 본서버 기본값 (20 %) HpRecoverPercent2 = 30 ; 중간치료물약 회복률, 본서버 기본값 (30 %) HpRecoverPercent3 = 40 ; 큰치료물약 회복률, 본서버 기본값 (40 %)
//젠드랍비율 MoneyAdd = 1 ; 곱하는 배수 [N], 본서버 기본값 (1)
//게임서버 로그 기록 적용 여부(0 / 1) GameServerLog = 1
//창고 암호체크 여부 (0/1) CheckPassW = 0
//쉐도우펜텀 부대원 공방향 지원레벨 AddGFLevel = 400
//무기 방어구 추가옵션 설정 SoulAddDur = 7 ; 무기,방어구 추가옵션 (4=16 7=28) //법서 MFBOOK0 = 1200 ; 포이즌법서 MFBOOK1 = 1200 ; 운석법서 MFBOOK2 = 1200 ; 번개법서 MFBOOK3 = 1200 ; 파이어볼법서 MFBOOK4 = 1200 ; 불기둥법서 MFBOOK5 = 1200 ; 순간이동법서 MFBOOK6 = 1200 ; 얼음법서 MFBOOK7 = 1200 ; 회오리법서 MFBOOK8 = 1200 ; 악령법서 MFBOOK9 = 1200 ; 헬파이어법서 MFBOOK10 = 1200 ; 파워웨이프법서 MFBOOK11 = 1200 ; 아쿠아프랠쉬법서 MFBOOK12 = 1200 ; 블래스트법서 MFBOOK13 = 1200 ; 인페르노법서 MFBOOK14 = 1200 ; 텔레키네시스법서 MFBOOK15 = 1200 ; 소울바리어법서 MFBOOK16 = 1200 ; 데쓰포이즌법서 MFBOOK17 = 1200 ; 서든아이스법서 MFBOOK18 = 1200 ; 헬버스트법서
//콘도르불꽃 드랍 SjDrop = 500 ; 3차날개조합 콘도르불꽃 드롭율
★ 공성서버 내역
문서명 : GsConfig.ini
[ZGsSetting]
#서버이름 ServerName = CS서버 #접속공지 ConnectNotice = 저희 서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추가 옵션 설정(4=16 7=28) SoulAddDur = 7
CWDrop = 7181 CWDropElf = 7181
#데미지감소율 계산 공식 : 10 + 민첩 / X + 에너지 / Y [데미지를 받을 때마다 캐릭터의 최대 마나량의 2 % 소모] GuardQuick = 50 ; X값, 본서버 기본값 (50) [0 불가] GuardIntel = 80 ; Y값, 본서버 기본값 (200) [0 불가] GuardMaxRate = 60 ; 최대확률 [0 불가] GuardTime = 40 ; Z값, 본서버 기본값 (40) [0 불가] GuardMaxTime = 60 ; 최대 지속시간
# 오크 아이템 드랍 설정 OrkItemDrop = 13,20 ; 오크 드랍아이템 번호[타입,번호]
#레벨업 포인트 MagLevelUp = 15 ; 마검사 레벨업 포인트 LordLevelUp = 15 ; 다크로드 레벨업 포인트 LevelUpPoint = 10 ; 일반케릭 레벨업 포인트 KnightLevelUp = 12 ; 2차전직 이후 증가되는 포인트
#엑설런트 아이템 드랍율 , [1 / 2000] ExItemDrop = 80 #축복의보석 드랍율[1/500,1,0 불가] BlessRate = 500 #영혼의보석 드랍율[1/800,1,0 불가] SoulRate = 200 #생명의보석 드랍율[1/1200,1,0 불가] jolRate = 250 #혼돈의보석 드랍율[1/1500,1,0 불가] ChaosRate = 100 #로크의깃털 드랍율[1/2000,1,0 불가] LkzYRate = 500
# 액설런트 스킬 드랍율 (%) 본서버 기본값 100% ExcellentSkills = 100 # 액설런트 행운 드랍율 (%) 본서버 기본값 1% ExcellenceLucky = 5 # 일반아이템 스킬 드랍율 본서버 기본값 6% GeneralSkills = 15 # 일반아이템 행운 드랍율 본서버 기본값 4% GeneralLucky = 15
# 축복의보석 가격 , 본서버 기본값 (9000000) BlessPrise = 200000 # 영혼의보석 가격 , 본서버 기본값 (6000000) SoulPrise = 200000 # 혼돈의보석 가격 , 본서버 기본값 (810000) ChaosPrise = 20000 # 생명의보석 가격 , 본서버 기본값 (45000000) JolPrise = 10000 # 창조의보석 가격 , 본서버 기본값 (36000000) CreationPrise = 150000 # 축복의물약 가격 , 본서버 기본값 (2100000) BlessMergePrise = 700 # 영혼의물약 가격 , 본서버 기본값 (1500000) SoulMergePrise = 500 # 2차날개 가격 , 본서버 기본값 (40000000) BigWingPrise = 20000000
# +10아이템, 본서버 기본값 (50 %) ChaoSmix10 = 50 # +11아이템, 본서버 기본값 (45 %) ChaoSmix11 = 55 # +12아이템, 본서버 기본값 (45 %) ChaoSmix12 = 55 # +13아이템, 본서버 기본값 (45 %) ChaoSmix13 = 55 # +1 - +10행운일 경우 성공률, 본서버 기본값 (70 %) ChaoSmix1-10 = 75 # +11 - +13행운일 경우 성공률, 본서버 기본값 (70 %) ChaoSmix11-13 = 70 # 영혼의 성공율(행운) SoulPerceptA = 70 # 영혼의 성공율(노행) SoulPerceptB = 50 # 생명의보석 성공율 JolPercept = 40
HpRecoverPercent0 = 10 HpRecoverPercent1 = 20 HpRecoverPercent2 = 30 HpRecoverPercent3 = 40
# 게임서버 로그 적용 여부 GameServerLog = 1
# 창고 패스워드 적용 여부 CheckPassW = 1
★ 일반서버 추가코딩 내역
문서명 : GameSet.ini
[GameProject] ;┏━━━━━━━━━━━━━━━━━━━━━━━━━━━━━━━━━━━━━━━┓ ;┃ 강화옵션 아이템 거래 적용 여부 (조석옵션 & 380옵션이 붙은 아이템의 거래) ;┗━━━━━━━━━━━━━━━━━━━━━━━━━━━━━━━━━━━━━━━┛ BeefTrade = 1 ;강화옵션 아이템 거래 적용 여부 (0=미적용, 1=적용)
;┏━━━━━━━━━━━━━━━━━━━━━━━━━━━━━━━━━━━━━━━┓ ;┃ 경험치 계산 공식 ;┗━━━━━━━━━━━━━━━━━━━━━━━━━━━━━━━━━━━━━━━┛ ;1] 현재레벨 <= ECF : 레벨업경험치 = (현재레벨+9)*현재레벨*현재레벨*10 ;2] 현재레벨 > ECF : 레벨업경험치 = [(현재레벨-ECF)+9]*(현재레벨-ECF)*(현재레벨-ECF)*1000]+(현재레벨+9)*현재레벨*현재레벨*10 ;ECF 보다 큰 레벨의 캐릭터는 다음 레벨업 경험치 계산시 2] 가 적용되며 레벨업이 전보다 더 어려워짐 ECF = 255 ;1] 이 적용되는 최고 레벨, 본서버 기본값 (255)
;┏━━━━━━━━━━━━━━━━━━━━━━━━━━━━━━━━━━━━━━━┓ ;┃ 최대 레벨 ;┗━━━━━━━━━━━━━━━━━━━━━━━━━━━━━━━━━━━━━━━┛ MaxLevel = 400 ;본서버 기본값 (400)
;┏━━━━━━━━━━━━━━━━━━━━━━━━━━━━━━━━━━━━━━━┓ ;┃ 경험치를 획득하지 못하는 최소 레벨 ;┗━━━━━━━━━━━━━━━━━━━━━━━━━━━━━━━━━━━━━━━┛ NoExpZenMinLevel = 401 ;본서버 기본값 (401)
;┏━━━━━━━━━━━━━━━━━━━━━━━━━━━━━━━━━━━━━━━┓ ;┃ 아이템 드랍 후 지속시간 ;┗━━━━━━━━━━━━━━━━━━━━━━━━━━━━━━━━━━━━━━━┛ ItemsDurationTime = 15 ;지속시간후 템소멸, 본서버 기본값 (60,초단위)
;┏━━━━━━━━━━━━━━━━━━━━━━━━━━━━━━━━━━━━━━━┓ ;┃ 묶음보석 가격 설정 ;┗━━━━━━━━━━━━━━━━━━━━━━━━━━━━━━━━━━━━━━━┛ BlessLv1Price = 20000000 ;+1축복의보석묶음, 본서버 기본값 (90000000) BlessLv2Price = 40000000 ;+2축복의보석묶음, 본서버 기본값 (180000000) BlessLv3Price = 60000000 ;+3축복의보석묶음, 본서버 기본값 (270000000) SoulLv1Price = 20000000 ;+1영혼의보석묶음, 본서버 기본값 (60000000) SoulLv2Price = 40000000 ;+2영혼의보석묶음, 본서버 기본값 (120000000) SoulLv3Price = 60000000 ;+3영혼의보석묶음, 본서버 기본값 (180000000)
;┏━━━━━━━━━━━━━━━━━━━━━━━━━━━━━━━━━━━━━━━┓ ;┃ 퀘스트와 이벤트 아이템 가격 설정 ;┗━━━━━━━━━━━━━━━━━━━━━━━━━━━━━━━━━━━━━━━┛ GMPrice = 1000000 ;근위병의갑옷셋트 Invitation6Price = 1000000 ;+6데빌스퀘어초대권 Cape7Price = 1000000 ;+7투명망토 FenrirPrice = 10000000 ;펜릴의뿔피리 [파괴와 수호 포함] MoonPrice = 1000000 ;문스톤펜던트 OrbOfMiraclePrice = 3000000 ;신비의구슬
;┏━━━━━━━━━━━━━━━━━━━━━━━━━━━━━━━━━━━━━━━┓ ;┃ 퀘스트와 이벤트 아이템 가격 설정 ;┗━━━━━━━━━━━━━━━━━━━━━━━━━━━━━━━━━━━━━━━┛ DarkSoulPrice = 5000000 ;다크호스영혼,스피릿영혼 (동일)
;┏━━━━━━━━━━━━━━━━━━━━━━━━━━━━━━━━━━━━━━━┓ ;┃ 행운의 상자류 가격 설정 ;┗━━━━━━━━━━━━━━━━━━━━━━━━━━━━━━━━━━━━━━━┛ KunDunBox1Price = 300000 ;+1쿤둔의상자, 본서버 기본값 (64900) KunDunBox2Price = 350000 ;+2쿤둔의상자, 본서버 기본값 (139700) KunDunBox3Price = 400000 ;+3쿤둔의상자, 본서버 기본값 (322300) KunDunBox4Price = 450000 ;+4쿤둔의상자, 본서버 기본값 (733900) KunDunBox5Price = 500000 ;+5쿤둔의상자, 본서버 기본값 (1594500)
;행운의상자, 성탄의별, 마법의주머니, 사랑의하트, 상자, 은훈장, 금훈장, 성주의상자, 다크로드의마음, 파란복주머니(월병), 빨간복주머니 LuckyBoxOthersPrice = 500000 ;기타 행운의상자
;┏━━━━━━━━━━━━━━━━━━━━━━━━━━━━━━━━━━━━━━━┓ ;┃ 레나 스톤 가격 설정 ;┗━━━━━━━━━━━━━━━━━━━━━━━━━━━━━━━━━━━━━━━┛ RenaPrice = 20000000 ;레나 가격(레나,스톤은 똑같은 가격으로 설정해야함) StonePrice = 20000000 ;스톤 가격(레나,스톤은 똑같은 가격으로 설정해야함)
;┏━━━━━━━━━━━━━━━━━━━━━━━━━━━━━━━━━━━━━━━┓ ;┃ 상점 판매 비율 설정 - 1로 설정할 경우 살때팔때 가격동일 (변경을 원할시 요청) ;┗━━━━━━━━━━━━━━━━━━━━━━━━━━━━━━━━━━━━━━━┛ SellPriceDivider = 1 ;설정 비율로 팔림, 본서버 기본값 (3)
;┏━━━━━━━━━━━━━━━━━━━━━━━━━━━━━━━━━━━━━━━┓ ;┃ 일반 파티 경험치 ;┗━━━━━━━━━━━━━━━━━━━━━━━━━━━━━━━━━━━━━━━┛ Party3Exp = 450 ;3인, 본서버 기본값 (180 %) Party4Exp = 550 ;4인, 본서버 기본값 (200 %) Party5Exp = 650 ;5인, 본서버 기본값 (220 %)
;┏━━━━━━━━━━━━━━━━━━━━━━━━━━━━━━━━━━━━━━━┓ ;┃ 세트 파티 경험치 ;┗━━━━━━━━━━━━━━━━━━━━━━━━━━━━━━━━━━━━━━━┛ SetParty3Exp = 500 ;3인, 본서버 기본값 (230 %) SetParty4Exp = 600 ;4인, 본서버 기본값 (270 %) SetParty5Exp = 700 ;5인, 본서버 기본값 (300 %)
;┏━━━━━━━━━━━━━━━━━━━━━━━━━━━━━━━━━━━━━━━┓ ;┃ 보석 드랍율 ;┗━━━━━━━━━━━━━━━━━━━━━━━━━━━━━━━━━━━━━━━┛ BlessRate = 1 ;축복의보석 [N / 10000] BlessMonsterMinLevel = 1 ;축복의보석 드랍 몬스터 최저 레벨 SoulRate = 1 ;영혼의보석 [N / 10000] SoulMonsterMinLevel = 1 ;영혼의보석 드랍 몬스터 최저 레벨 ChaosRate = 1 ;혼돈의보석 [N / 10000] ChaosMonsterMinLevel = 1 ;혼돈의보석 드랍 몬스터 최저 레벨 LifeRate = 1 ;생명의보석 [N / 10000] LifeMonsterMinLevel = 1 ;생명보석 드랍 몬스터 최저 레벨 CreationRate = 1 ;창조의보석 [N / 10000] CreativeMonsterMinLevel = 1 ;창조의보석 드랍 몬스터 최저 레벨
;┏━━━━━━━━━━━━━━━━━━━━━━━━━━━━━━━━━━━━━━━┓ ;┃ 로크의깃털 드랍율 ;┗━━━━━━━━━━━━━━━━━━━━━━━━━━━━━━━━━━━━━━━┛ FeatherOfLokeRate = 1 ;드랍율 [N / 10000] FeatherOfLokeMonsterMinLevel = 1 ;드랍 몬스터 최저 레벨
;┏━━━━━━━━━━━━━━━━━━━━━━━━━━━━━━━━━━━━━━━┓ ;┃ 법서 드랍율 ;┗━━━━━━━━━━━━━━━━━━━━━━━━━━━━━━━━━━━━━━━┛ ;몬스터의 레벨에 따라 드랍되는 법서의 종류가 다름 [높은 레벨의 몬스터일수록 좋은 법서를 드랍함] MagicBooksDropRate = 1 ;법서 (분자값, 분모값은 10000으로 고정됨) [0, 10000 불가]
;┏━━━━━━━━━━━━━━━━━━━━━━━━━━━━━━━━━━━━━━━┓ ;┃ 운영자 캐릭터 이동 방식 ;┗━━━━━━━━━━━━━━━━━━━━━━━━━━━━━━━━━━━━━━━┛ ;7 : 일반 이동 (/이동 맵이름) (M키 이동 가능), 8 : 운영자 이동 (/이동 캐릭터명 맵번호 맵X좌표 맵Y좌표) (M키 이동 불가) GMMove = 7
;┏━━━━━━━━━━━━━━━━━━━━━━━━━━━━━━━━━━━━━━━┓ ;┃ 운영자 지정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 1 - Game-AddDrop1.txt ;┗━━━━━━━━━━━━━━━━━━━━━━━━━━━━━━━━━━━━━━━┛ ;몬스터번호 변경시 DATA폴더의 Game-AddDrop1.txt 문서 내용에 있는 몬스터이름도 변경 SpMonster1 = 18 ;운영자 지정 몬스터 1 SpCount1 = 2 ;설정 아이템 드랍 갯수
;┏━━━━━━━━━━━━━━━━━━━━━━━━━━━━━━━━━━━━━━━┓ ;┃ 운영자 지정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 2 - Game-AddDrop2.txt ;┗━━━━━━━━━━━━━━━━━━━━━━━━━━━━━━━━━━━━━━━┛ ;몬스터번호 변경시 DATA폴더의 Game-AddDrop2.txt 문서 내용에 있는 몬스터이름도 변경 SpMonster2 = 38 ;운영자 지정 몬스터 2 SpCount2 = 2 ;설정 아이템 드랍 갯수
;┏━━━━━━━━━━━━━━━━━━━━━━━━━━━━━━━━━━━━━━━┓ ;┃ 운영자 지정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 3 - Game-AddDrop3.txt ;┗━━━━━━━━━━━━━━━━━━━━━━━━━━━━━━━━━━━━━━━┛ ;몬스터번호 변경시 DATA폴더의 Game-AddDrop3.txt 문서 내용에 있는 몬스터이름도 변경 SpMonster3 = 63 ;운영자 지정 몬스터 3 SpCount3 = 2 ;설정 아이템 드랍 갯수
;┏━━━━━━━━━━━━━━━━━━━━━━━━━━━━━━━━━━━━━━━┓ ;┃ 운영자 지정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 4 - Game-AddDrop4.txt ;┗━━━━━━━━━━━━━━━━━━━━━━━━━━━━━━━━━━━━━━━┛ ;몬스터번호 변경시 DATA폴더의 Game-AddDrop4.txt 문서 내용에 있는 몬스터이름도 변경 SpMonster4 = 77 ;운영자 지정 몬스터 4 SpCount4 = 2 ;설정 아이템 드랍 갯수
;┏━━━━━━━━━━━━━━━━━━━━━━━━━━━━━━━━━━━━━━━┓ ;┃ 운영자 지정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 5 - Game-AddDrop5.txt ;┗━━━━━━━━━━━━━━━━━━━━━━━━━━━━━━━━━━━━━━━┛ ;몬스터번호 변경시 DATA폴더의 Game-AddDrop5.txt 문서 내용에 있는 몬스터이름도 변경 SpMonster5 = 999 ;운영자 지정 몬스터 5 SpCount5 = 1 ;설정 아이템 드랍 갯수
;┏━━━━━━━━━━━━━━━━━━━━━━━━━━━━━━━━━━━━━━━┓ ;┃ 운영자 지정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 6 - Game-AddDrop6.txt ;┗━━━━━━━━━━━━━━━━━━━━━━━━━━━━━━━━━━━━━━━┛ ;몬스터번호 변경시 DATA폴더의 Game-AddDrop6.txt 문서 내용에 있는 몬스터이름도 변경 SpMonster6 = 999 ;운영자 지정 몬스터 6 SpCount6 = 1 ;설정 아이템 드랍 갯수
;┏━━━━━━━━━━━━━━━━━━━━━━━━━━━━━━━━━━━━━━━┓ ;┃ 운영자 지정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 7 - Game-AddDrop7.txt ;┗━━━━━━━━━━━━━━━━━━━━━━━━━━━━━━━━━━━━━━━┛ ;몬스터번호 변경시 DATA폴더의 Game-AddDrop7.txt 문서 내용에 있는 몬스터이름도 변경 SpMonster7 = 999 ;운영자 지정 몬스터 7 SpCount7 = 1 ;설정 아이템 드랍 갯수
;┏━━━━━━━━━━━━━━━━━━━━━━━━━━━━━━━━━━━━━━━┓ ;┃ 운영자 지정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 8 - Game-AddDrop8.txt ;┗━━━━━━━━━━━━━━━━━━━━━━━━━━━━━━━━━━━━━━━┛ ;몬스터번호 변경시 DATA폴더의 Game-AddDrop8.txt 문서 내용에 있는 몬스터이름도 변경 SpMonster8 = 999 ;운영자 지정 몬스터 8 SpCount8 = 1 ;설정 아이템 드랍 갯수
;┏━━━━━━━━━━━━━━━━━━━━━━━━━━━━━━━━━━━━━━━┓ ;┃ 운영자 지정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 9 - Game-AddDrop9.txt ;┗━━━━━━━━━━━━━━━━━━━━━━━━━━━━━━━━━━━━━━━┛ ;몬스터번호 변경시 DATA폴더의 Game-AddDrop9.txt 문서 내용에 있는 몬스터이름도 변경 SpMonster9 = 999 ;운영자 지정 몬스터 9 SpCount9 = 1 ;설정 아이템 드랍 갯수
;┏━━━━━━━━━━━━━━━━━━━━━━━━━━━━━━━━━━━━━━━┓ ;┃ 운영자 지정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 10 - Game-AddDrop10.txt ;┗━━━━━━━━━━━━━━━━━━━━━━━━━━━━━━━━━━━━━━━┛ ;몬스터번호 변경시 DATA폴더의 Game-AddDrop10.txt 문서 내용에 있는 몬스터이름도 변경 SpMonster10 = 999 ;운영자 지정 몬스터 10 SpCount10 = 1 ;설정 아이템 드랍 갯수
;┏━━━━━━━━━━━━━━━━━━━━━━━━━━━━━━━━━━━━━━━┓ ;┃ 운영자 지정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 11 - Game-AddDrop11.txt ;┗━━━━━━━━━━━━━━━━━━━━━━━━━━━━━━━━━━━━━━━┛ ;몬스터번호 변경시 DATA폴더의 Game-AddDrop11.txt 문서 내용에 있는 몬스터이름도 변경 SpMonster11 = 999 ;운영자 지정 몬스터 11 SpCount11 = 1 ;설정 아이템 드랍 갯수
;┏━━━━━━━━━━━━━━━━━━━━━━━━━━━━━━━━━━━━━━━┓ ;┃ 운영자 지정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 12 - Game-AddDrop12.txt ;┗━━━━━━━━━━━━━━━━━━━━━━━━━━━━━━━━━━━━━━━┛ ;몬스터번호 변경시 DATA폴더의 Game-AddDrop12.txt 문서 내용에 있는 몬스터이름도 변경 SpMonster12 = 999 ;운영자 지정 몬스터 12 SpCount12 = 1 ;설정 아이템 드랍 갯수
;┏━━━━━━━━━━━━━━━━━━━━━━━━━━━━━━━━━━━━━━━┓ ;┃ 운영자 지정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 13 - Game-AddDrop13.txt ;┗━━━━━━━━━━━━━━━━━━━━━━━━━━━━━━━━━━━━━━━┛ ;몬스터번호 변경시 DATA폴더의 Game-AddDrop13.txt 문서 내용에 있는 몬스터이름도 변경 SpMonster13 = 999 ;운영자 지정 몬스터 13 SpCount13 = 1 ;설정 아이템 드랍 갯수
;┏━━━━━━━━━━━━━━━━━━━━━━━━━━━━━━━━━━━━━━━┓ ;┃ 헬마이네를 잡아라 ! ;┗━━━━━━━━━━━━━━━━━━━━━━━━━━━━━━━━━━━━━━━┛ HellMyNeCount = 1 ;헬마이네 Game-HellMyNeDrop.txt 템 드랍수
;┏━━━━━━━━━━━━━━━━━━━━━━━━━━━━━━━━━━━━━━━┓ ;┃ 몬스터 or NPC 소환 이벤트 (commonserver.cfg의 Reddragon 적용을 1로 할것!) ;┗━━━━━━━━━━━━━━━━━━━━━━━━━━━━━━━━━━━━━━━┛ ;EventManagement.dat에서 지정 시간을 자유롭게 지정 가능 MonsterNumRecall = 231 ;소환될 Monster or NPC번호 (Monster.txt)
;┏━━━━━━━━━━━━━━━━━━━━━━━━━━━━━━━━━━━━━━━┓ ;┃ 공격력과 방어력 향상의 유지 시간 ;┗━━━━━━━━━━━━━━━━━━━━━━━━━━━━━━━━━━━━━━━┛ ;공격력향상, 방어략향상 시간(초)의 최고수치는 127임, 127위로는 절대 설정하지 말것 ! ElpAttTime = 120 ;공향시간(초), 본서버 기본값 (60), (1~127) ElpDpeTime = 120 ;방향시간(초), 본서버 기본값 (60), (1~127)
;┏━━━━━━━━━━━━━━━━━━━━━━━━━━━━━━━━━━━━━━━┓ ;┃ 공격력과 방어력 향상 ;┗━━━━━━━━━━━━━━━━━━━━━━━━━━━━━━━━━━━━━━━┛ SkillAttckMultiPlier = 3 ;공격력향상 배수, 본서버 기본값 (1) SkillDefenceMultiPlier = 3 ;방어력향상 배수, 본서버 기본값 (1)
;┏━━━━━━━━━━━━━━━━━━━━━━━━━━━━━━━━━━━━━━━┓ ;┃ 2차날개 조합 성공 확률 ;┗━━━━━━━━━━━━━━━━━━━━━━━━━━━━━━━━━━━━━━━┛ 2WingMixRate = 80 ;2차 날개 최대 성공률, 본서버 기본값 (80 %)
;┏━━━━━━━━━━━━━━━━━━━━━━━━━━━━━━━━━━━━━━━┓ ;┃ 투명망토 조합 성공 확률 ;┗━━━━━━━━━━━━━━━━━━━━━━━━━━━━━━━━━━━━━━━┛ CapeSuccessRate = 80 ;투명망토, 본서버 기본값 (80 %)
;┏━━━━━━━━━━━━━━━━━━━━━━━━━━━━━━━━━━━━━━━┓ ;┃ 다크호스 조합 성공 확률 ;┗━━━━━━━━━━━━━━━━━━━━━━━━━━━━━━━━━━━━━━━┛ DHMixSuccessRate = 50 ;다크호스, 본서버 기본값 (50 %)
;┏━━━━━━━━━━━━━━━━━━━━━━━━━━━━━━━━━━━━━━━┓ ;┃ 다크스피릿 조합 성공 확률 ;┗━━━━━━━━━━━━━━━━━━━━━━━━━━━━━━━━━━━━━━━┛ DSMixSuccessRate = 50 ;다크스피릿, 본서버 기본값 (50 %)
;┏━━━━━━━━━━━━━━━━━━━━━━━━━━━━━━━━━━━━━━━┓ ;┃ 드랍 젠 [본서버 설정 = 원래 드랍 젠 + 7] [수정 설정 = (원래 드랍 젠 / N) + 7] ;┗━━━━━━━━━━━━━━━━━━━━━━━━━━━━━━━━━━━━━━━┛ DropZenDivider = 5 ;나누는 수 [N], 본서버 기본값 (1)
;┏━━━━━━━━━━━━━━━━━━━━━━━━━━━━━━━━━━━━━━━┓ ;┃ 요정 화살 감소 여부(1로 설정할경우 인피니티에로우 써도 화살 감소됨) ;┗━━━━━━━━━━━━━━━━━━━━━━━━━━━━━━━━━━━━━━━┛ IsDecreaseArrow = 0 ;적용 여부 (0 : 감소되지 않음)
;┏━━━━━━━━━━━━━━━━━━━━━━━━━━━━━━━━━━━━━━━┓ ;┃ 스웰라이프 설정 ;┗━━━━━━━━━━━━━━━━━━━━━━━━━━━━━━━━━━━━━━━┛ SwellLifeMax = 200 ;최고 증가 체력율 [%], 공식 계산후 이 값을 초과할 경우 강제로 이 값으로 변경 됨
;┏━━━━━━━━━━━━━━━━━━━━━━━━━━━━━━━━━━━━━━━┓ ;┃ 운영자 지정 캐릭터 리젠맵 설정 1 - (캐릭터가 죽을시 부활되는 맵 지정 1) ;┗━━━━━━━━━━━━━━━━━━━━━━━━━━━━━━━━━━━━━━━┛ DieMap1 = 6 ;캐릭터 사망 대상 맵 1 RegenMap1 = 0 ;캐릭터 사망 후 리젠될 맵 1
;┏━━━━━━━━━━━━━━━━━━━━━━━━━━━━━━━━━━━━━━━┓ ;┃ 운영자 지정 캐릭터 리젠맵 설정 2 - (캐릭터가 죽을시 부활되는 맵 지정 2) ;┗━━━━━━━━━━━━━━━━━━━━━━━━━━━━━━━━━━━━━━━┛ DieMap2 = 99 ;캐릭터 사망 대상 맵 2 RegenMap2 = 99 ;캐릭터 사망 후 리젠될 맵 2
;┏━━━━━━━━━━━━━━━━━━━━━━━━━━━━━━━━━━━━━━━┓ ;┃ 운영자 지정 캐릭터 리젠맵 설정 3 - (캐릭터가 죽을시 부활되는 맵 지정 3) ;┗━━━━━━━━━━━━━━━━━━━━━━━━━━━━━━━━━━━━━━━┛ DieMap3 = 99 ;캐릭터 사망 대상 맵 3 RegenMap3 = 99 ;캐릭터 사망 후 리젠될 맵 3
;┏━━━━━━━━━━━━━━━━━━━━━━━━━━━━━━━━━━━━━━━┓ ;┃ 운영자 지정 캐릭터 리젠맵 설정 4 - (캐릭터가 죽을시 부활되는 맵 지정 4) ;┗━━━━━━━━━━━━━━━━━━━━━━━━━━━━━━━━━━━━━━━┛ DieMap4 = 99 ;캐릭터 사망 대상 맵 4 RegenMap4 = 99 ;캐릭터 사망 후 리젠될 맵 4
;┏━━━━━━━━━━━━━━━━━━━━━━━━━━━━━━━━━━━━━━━┓ ;┃ 운영자 지정 캐릭터 리젠맵 설정 5 - (캐릭터가 죽을시 부활되는 맵 지정 5) ;┗━━━━━━━━━━━━━━━━━━━━━━━━━━━━━━━━━━━━━━━┛ DieMap5 = 99 ;캐릭터 사망 대상 맵 5 RegenMap5 = 99 ;캐릭터 사망 후 리젠될 맵 5
;┏━━━━━━━━━━━━━━━━━━━━━━━━━━━━━━━━━━━━━━━┓ ;┃ 젠 아이템 조합 ;┗━━━━━━━━━━━━━━━━━━━━━━━━━━━━━━━━━━━━━━━┛ ;필요 아이템 : 창조의보석 (1) + 혼돈의보석 (1) ;'젠' 아이템이 일정한 확률에 따라 생성 됨 (교환권 대용 또는 고액젠 대용) SpItemMix = 1 ;적용 여부 (0 : 열매 조합 / 1 : '젠' 아이템) SpItemMixNeedZen = 10000000 ;필요 젠 SpItemMixSuccessRate = 1 ;성공률 (%)
;┏━━━━━━━━━━━━━━━━━━━━━━━━━━━━━━━━━━━━━━━┓ ;┃ 쿤둔의 상자 드랍 몬스터 추가 ;┗━━━━━━━━━━━━━━━━━━━━━━━━━━━━━━━━━━━━━━━┛ 1KunDunBoxDropMonster = 999 ;1쿤둔의상자 드랍 몬스터 2KunDunBoxDropMonster = 999 ;2쿤둔의상자 드랍 몬스터 3KunDunBoxDropMonster = 999 ;3쿤둔의상자 드랍 몬스터 4KunDunBoxDropMonster = 999 ;4쿤둔의상자 드랍 몬스터 5KunDunBoxDropMonster = 999 ;5쿤둔의상자 드랍 몬스터
;┏━━━━━━━━━━━━━━━━━━━━━━━━━━━━━━━━━━━━━━━┓ ;┃ 세트 아이템 드랍 및 드랍 맵 설정 ;┗━━━━━━━━━━━━━━━━━━━━━━━━━━━━━━━━━━━━━━━┛ IsDropSet = 1 ;드랍 적용 여부 SetDropRate = 18 ;드랍율 [N / 10000] SetDropMonsterMinLevel = 10 ;드랍 몬스터 최저 레벨 IsDropSetAllMap = 0 ;모든 맵에서의 드랍 적용 여부 [0 : 드랍 맵1, 드랍 맵2, 드랍 맵3 에서만 드랍됨] DropSetMap1 = 17 ;모든 맵에서의 드랍 비적용시 드랍 맵1 DropSetMap2 = 32 ;모든 맵에서의 드랍 비적용시 드랍 맵2 DropSetMap3 = 99 ;모든 맵에서의 드랍 비적용시 드랍 맵3
;┏━━━━━━━━━━━━━━━━━━━━━━━━━━━━━━━━━━━━━━━┓ ;┃ 쿤둔을 잡아라 ! ;┗━━━━━━━━━━━━━━━━━━━━━━━━━━━━━━━━━━━━━━━┛ KunDunCount = 5 ;eventitembag17.txt 아이템 드랍 갯수, 본서버 기본값 (3) KunDunSetRate = 2000 ;세트 아이템 드랍율 [N / 10000], 본서버 기본값 (2500) KunDunSetSkill = 100 ;세트 아이템 스킬 드랍율, 본서버 기본값 (6 %) KunDunSetLuck = 10 ;세트 아이템 행운 드랍율, 본서버 기본값 (4 %)
;┏━━━━━━━━━━━━━━━━━━━━━━━━━━━━━━━━━━━━━━━┓ ;┃ 스킬과 행운 [쿤둔, 헬마이네, 마야의손, 나이트메어] ;┗━━━━━━━━━━━━━━━━━━━━━━━━━━━━━━━━━━━━━━━┛ BossExSkill = 1 ;액설런트 아이템의 스킬 보유 여부, 본서버 기본값 (1) BossExLuck = 1 ;액설런트 아이템의 행운 보유 여부, 본서버 기본값 (0)
;┏━━━━━━━━━━━━━━━━━━━━━━━━━━━━━━━━━━━━━━━┓ ;┃ 백색의마법사 군단의 습격 : 반지의 전쟁 ;┗━━━━━━━━━━━━━━━━━━━━━━━━━━━━━━━━━━━━━━━┛ ;〓〓〓〓〓〓〓〓〓〓〓〓〓〓〓〓〓〓〓〓〓〓〓〓〓〓〓〓〓〓〓〓〓〓〓〓〓〓〓〓 ; 백색의마법사 ;〓〓〓〓〓〓〓〓〓〓〓〓〓〓〓〓〓〓〓〓〓〓〓〓〓〓〓〓〓〓〓〓〓〓〓〓〓〓〓〓 WhiteMageItemLevel = 0 ;아이템 레벨, 본서버 기본값 (0) WhiteMageItemType = 12 ;아이템 타입, 본서버 기본값 (14) WhiteMageItemIndex = 31 ;아이템 번호, 본서버 기본값 (13) ;〓〓〓〓〓〓〓〓〓〓〓〓〓〓〓〓〓〓〓〓〓〓〓〓〓〓〓〓〓〓〓〓〓〓〓〓〓〓〓〓 ; 파괴의오크병사와 파괴의오크궁사 [아이템이 드랍되지 않을 경우 젠이 드랍됨] ;〓〓〓〓〓〓〓〓〓〓〓〓〓〓〓〓〓〓〓〓〓〓〓〓〓〓〓〓〓〓〓〓〓〓〓〓〓〓〓〓 DestructiveOrkItemDropRate = 30 ;아이템 드랍율, 본서버 기본값 (30 %) ;DestructiveOrkItemType = 13 ;아이템 타입, GsConfig.ini 에서 설정 ;DestructiveOrkItemIndex = 20 ;아이템 번호, GsConfig.ini 에서 설정
;┏━━━━━━━━━━━━━━━━━━━━━━━━━━━━━━━━━━━━━━━┓ ;┃ 블러드캐슬 설정 ;┗━━━━━━━━━━━━━━━━━━━━━━━━━━━━━━━━━━━━━━━┛ BCCanEnterMaxPlayerCount = 20 ;블러드캐슬 입장수 제한, 본서버 기본값(10) BCRewardItemLevel = 0 ;보상 아이템 레벨, 본서버 기본값(0) BCRewardItemType = 14 ;보상 아이템 타입, 본서버 기본값(12) BCRewardItemIndex = 14 ;보상 아이템 인덱스, 본서버 기본값(15) BCRewardItemCount = 3 ;보상 아이템 갯수, 본서버 기본값(1)
;┏━━━━━━━━━━━━━━━━━━━━━━━━━━━━━━━━━━━━━━━┓ ;┃ 카오스캐슬 ;┗━━━━━━━━━━━━━━━━━━━━━━━━━━━━━━━━━━━━━━━┛ CCCanStartPlayer = 1 ;퀘스트 실행 가능한 최소 입장 인원수, 본서버 기본값 (2) IsMoveBackInCC = 1 ;몬스터가 죽을 경우 뒤로 밀리는 효과 적용 여부, 본서버 기본값 (1)
;┏━━━━━━━━━━━━━━━━━━━━━━━━━━━━━━━━━━━━━━━┓ ;┃ 카오스캐슬 완료 보상 아이템(일정한 드랍율에 따라 아이템 1,2,3 중 하나 드랍) ;┗━━━━━━━━━━━━━━━━━━━━━━━━━━━━━━━━━━━━━━━┛ ;〓〓〓〓〓〓〓〓〓〓〓〓〓〓〓〓〓〓〓〓〓〓〓〓〓〓〓〓〓〓〓〓〓〓〓〓〓〓〓〓 ; 아이템1, 아이템2, 아이템3의 드랍율 ;〓〓〓〓〓〓〓〓〓〓〓〓〓〓〓〓〓〓〓〓〓〓〓〓〓〓〓〓〓〓〓〓〓〓〓〓〓〓〓〓 ;1과 2의 드랍율이 낮을수록 아이템3 의 드랍률은 높아짐 [주의 : 2의 드랍율은 1의 드랍율보다 크거나 같아야 함] CCRewardItem1DropRate = 3 ;아이템1 드랍률, 본서버 기본값 (50 %) CCRewardItem2DropRate = 4 ;아이템2 드랍률, 본서버 기본값 (95 %) ;〓〓〓〓〓〓〓〓〓〓〓〓〓〓〓〓〓〓〓〓〓〓〓〓〓〓〓〓〓〓〓〓〓〓〓〓〓〓〓〓 ; 아이템1, 아이템2의 설정 ;〓〓〓〓〓〓〓〓〓〓〓〓〓〓〓〓〓〓〓〓〓〓〓〓〓〓〓〓〓〓〓〓〓〓〓〓〓〓〓〓 ;계산 공식 [아이템 타입 * 512 + 아이템 인덱스 (번호)] 1CCRewardItem1 = 7181 ;1카오스캐슬 아이템1, 본서버 기본값 (7181) 2-6CCRewardItem1 = 7190 ;2-6카오스캐슬 아이템1, 본서버 기본값 (7190) 1CCRewardItem2 = 7182 ;1카오스캐슬 아이템2, 본서버 기본값 (7182) 2-6CCRewardItem2 = 7184 ;2-6카오스캐슬 아이템2, 본서버 기본값 (7184) ;〓〓〓〓〓〓〓〓〓〓〓〓〓〓〓〓〓〓〓〓〓〓〓〓〓〓〓〓〓〓〓〓〓〓〓〓〓〓〓〓 ; 아이템3의 설정 : 세트 아이템이 드랍되지 않을 경우 eventitembag13.txt 설정 아이템이 드랍됨 ;〓〓〓〓〓〓〓〓〓〓〓〓〓〓〓〓〓〓〓〓〓〓〓〓〓〓〓〓〓〓〓〓〓〓〓〓〓〓〓〓 ;0 (1카캐) 1 (2카캐) 2 (3카캐) 3 (4카캐) 4 (5카캐) 5 (6카캐) SetItemDropMinCC = 1 ;세트 아이템이 드랍되는 카오스캐슬의 최소 단계, 본서버 기본값 (1) SetItemSkillDropRateInCC = 100 ;세트 아이템 스킬 드랍율, 본서버 기본값 (6 %) SetItemLuckyDropRateInCC = 20 ;세트 아이템 행운 드랍율, 본서버 기본값 (4 %)
★ 공성서버 코딩 내역
문서명 : GameSet.ini
[GameProject]
;┏━━━━━━━━━━━━━━━━━━━━━━━━━━━━━━━━━━━━━━━┓ ;┃ 강화옵션 아이템 거래 적용 여부 (조석옵션 & 380옵션이 붙은 아이템의 거래) ;┗━━━━━━━━━━━━━━━━━━━━━━━━━━━━━━━━━━━━━━━┛ BeefTrade = 1 ;강화옵션 아이템 거래 적용 여부 (0=미적용, 1=적용)
;┏━━━━━━━━━━━━━━━━━━━━━━━━━━━━━━━━━━━━━━━┓ ;┃ 캐릭터 만렙 설정 ;┗━━━━━━━━━━━━━━━━━━━━━━━━━━━━━━━━━━━━━━━┛ MaxLevel = 400 ; 만렙설정, 본서버 기본값 (400)
;┏━━━━━━━━━━━━━━━━━━━━━━━━━━━━━━━━━━━━━━━┓ ;┃ 경험치를 획득하지 못하는 최소 레벨 ;┗━━━━━━━━━━━━━━━━━━━━━━━━━━━━━━━━━━━━━━━┛ NoExpZenMinLevel = 401 ;본서버 기본값 (401)
;┏━━━━━━━━━━━━━━━━━━━━━━━━━━━━━━━━━━━━━━━┓ ;┃ 아이템 드랍 후 지속시간 ;┗━━━━━━━━━━━━━━━━━━━━━━━━━━━━━━━━━━━━━━━┛ ItemsDurationTime = 15 ;지속시간후 템소멸, 본서버 기본값 (60,초단위)
;┏━━━━━━━━━━━━━━━━━━━━━━━━━━━━━━━━━━━━━━━┓ ;┃ 경험치 계산 공식 ;┗━━━━━━━━━━━━━━━━━━━━━━━━━━━━━━━━━━━━━━━┛ ;1] 현재레벨 <= ECF : 레벨업경험치 = (현재레벨+9)*현재레벨*현재레벨*10 ;2] 현재레벨 > ECF : 레벨업경험치 = [(현재레벨-ECF)+9]*(현재레벨-ECF)*(현재레벨-ECF)*1000]+(현재레벨+9)*현재레벨*현재레벨*10 ;ECF 보다 큰 레벨의 캐릭터는 다음 레벨업 경험치 계산시 2] 가 적용되며 레벨업이 전보다 더 어려워짐 ECF = 255 ;1] 이 적용되는 최고 레벨, 본서버 기본값 (255)
;┏━━━━━━━━━━━━━━━━━━━━━━━━━━━━━━━━━━━━━━━┓ ;┃ 운영자 캐릭터 이동 방식 ;┗━━━━━━━━━━━━━━━━━━━━━━━━━━━━━━━━━━━━━━━┛ ;7 : 일반 이동 (/이동 맵이름) (M키 이동 가능), 8 : 운영자 이동 (/이동 캐릭터명 맵번호 맵X좌표 맵Y좌표) (M키 이동 불가) GMMove = 8
;┏━━━━━━━━━━━━━━━━━━━━━━━━━━━━━━━━━━━━━━━┓ ;┃ 드랍 젠 [본서버 설정 = 원래 드랍 젠 + 7] [수정 설정 = (원래 드랍 젠 / N) + 7] ;┗━━━━━━━━━━━━━━━━━━━━━━━━━━━━━━━━━━━━━━━┛ DropZenDivider = 5 ;나누는 수 [N], 본서버 기본값 (1)
;┏━━━━━━━━━━━━━━━━━━━━━━━━━━━━━━━━━━━━━━━┓ ;┃ 일반 파티 경험치 ;┗━━━━━━━━━━━━━━━━━━━━━━━━━━━━━━━━━━━━━━━┛ Party3Exp = 450 ;3인, 본서버 기본값 (180 %) Party4Exp = 550 ;4인, 본서버 기본값 (200 %) Party5Exp = 650 ;5인, 본서버 기본값 (220 %)
;┏━━━━━━━━━━━━━━━━━━━━━━━━━━━━━━━━━━━━━━━┓ ;┃ 세트 파티 경험치 ;┗━━━━━━━━━━━━━━━━━━━━━━━━━━━━━━━━━━━━━━━┛ SetParty3Exp = 500 ;3인, 본서버 기본값 (230 %) SetParty4Exp = 600 ;4인, 본서버 기본값 (270 %) SetParty5Exp = 700 ;5인, 본서버 기본값 (300 %)
;┏━━━━━━━━━━━━━━━━━━━━━━━━━━━━━━━━━━━━━━━┓ ;┃ 공격력과 방어력 향상 ;┗━━━━━━━━━━━━━━━━━━━━━━━━━━━━━━━━━━━━━━━┛ SkillAttckMultiPlier = 3 ;공격력향상 배수, 본서버 기본값 (1) SkillDefenceMultiPlier = 3 ;방어력향상 배수, 본서버 기본값 (1)
;┏━━━━━━━━━━━━━━━━━━━━━━━━━━━━━━━━━━━━━━━┓ ;┃ 공격력과 방어력 향상의 유지 시간 ;┗━━━━━━━━━━━━━━━━━━━━━━━━━━━━━━━━━━━━━━━┛ ;공격력향상, 방어략향상 시간(초)의 최고수치는 127임, 127위로는 절대 설정하지 말것 ! ElpAttTime = 120 ;공향 시간(초), 본서버 기본값 (60), (1~127) ElpDpeTime = 120 ;방향 시간(초), 본서버 기본값 (60), (1~127)
;┏━━━━━━━━━━━━━━━━━━━━━━━━━━━━━━━━━━━━━━━┓ ;┃ 요정 화살 감소 여부(1로 설정할경우 인피니티에로우 써도 화살 감소됨) ;┗━━━━━━━━━━━━━━━━━━━━━━━━━━━━━━━━━━━━━━━┛ IsDecreaseArrow = 0 ;적용 여부 (0 : 감소되지 않음)
;┏━━━━━━━━━━━━━━━━━━━━━━━━━━━━━━━━━━━━━━━┓ ;┃ 백색의마법사 군단의 습격 : 반지의 전쟁 ;┗━━━━━━━━━━━━━━━━━━━━━━━━━━━━━━━━━━━━━━━┛ WhiteMageItemLevel = 0 ;아이템 레벨, 본서버 기본값 (0) WhiteMageItemType = 14 ;아이템 타입, 본서버 기본값 (14) WhiteMageItemIndex = 13 ;아이템 번호, 본서버 기본값 (13)
;┏━━━━━━━━━━━━━━━━━━━━━━━━━━━━━━━━━━━━━━━┓ ;┃ 발가스 아이템 드랍 갯수 설정 ;┗━━━━━━━━━━━━━━━━━━━━━━━━━━━━━━━━━━━━━━━┛ BarlGasCount = 1 ;Game-BarlGasDrop.txt 아이템 드랍 갯수, 본서버 기본값 (1)
;┏━━━━━━━━━━━━━━━━━━━━━━━━━━━━━━━━━━━━━━━┓ ;┃ 다크엘프 아이템 드랍 갯수 설정 ;┗━━━━━━━━━━━━━━━━━━━━━━━━━━━━━━━━━━━━━━━┛ DarkElfCount = 1 ;Game-DarkElfDrop.txt 아이템 드랍 갯수, 본서버 기본값 (1)
;┏━━━━━━━━━━━━━━━━━━━━━━━━━━━━━━━━━━━━━━━┓ ;┃ 에로힘 아이템 드랍 갯수 설정 ;┗━━━━━━━━━━━━━━━━━━━━━━━━━━━━━━━━━━━━━━━┛ EroHimCount = 1 ;Game-ErohimDrop.txt 아이템 드랍 갯수, 본서버 기본값 (1)
;┏━━━━━━━━━━━━━━━━━━━━━━━━━━━━━━━━━━━━━━━┓ ;┃ 성주 조합 [eventitembag19.txt] ;┗━━━━━━━━━━━━━━━━━━━━━━━━━━━━━━━━━━━━━━━┛ LordMixMaxCountToday = 1 ;하루당 최대 횟수, 본서버 기본값 (1)
;┏━━━━━━━━━━━━━━━━━━━━━━━━━━━━━━━━━━━━━━━┓ ;┃ 스킬과 행운 [에로힘, 다크엘프, 발가스] ;┗━━━━━━━━━━━━━━━━━━━━━━━━━━━━━━━━━━━━━━━┛ BossExcellentSkill = 1 ;액설런트 아이템의 스킬 보유 여부, 본서버 기본값 (1) BossExcellentLuck = 1 ;액설런트 아이템의 행운 보유 여부, 본서버 기본값 (0)
;┏━━━━━━━━━━━━━━━━━━━━━━━━━━━━━━━━━━━━━━━┓ ;┃ 크라이울프요새 공방전 완료 보상 아이템 - GsConfig.ini 에서 설정 ;┗━━━━━━━━━━━━━━━━━━━━━━━━━━━━━━━━━━━━━━━┛ ;아이템 = 아이템 타입*512 + 아이템 번호 ;CryWolfEventRankerRewardItem = 7181 ;상위 랭커에게 주어지는 보상 아이템, 본서버 기본값 (7181 : 축복의보석) ;CryWolfEventContractorRewardItem = 7181 ;계약자에게 주어지는 보상 아이템, 본서버 기본값 (7181 : 축복의보석)
;┏━━━━━━━━━━━━━━━━━━━━━━━━━━━━━━━━━━━━━━━┓ ;┃ 세트 아이템 드랍 [시련의땅] ;┗━━━━━━━━━━━━━━━━━━━━━━━━━━━━━━━━━━━━━━━┛ LandOfTrialSetSkill = 100 ;세트 아이템 스킬 드랍율, 본서버 기본값 (6 %) LandOfTrialSetLuck = 10 ;세트 아이템 행운 드랍율, 본서버 기본값 (4 %)
;┏━━━━━━━━━━━━━━━━━━━━━━━━━━━━━━━━━━━━━━━┓ ;┃ 스웰라이프 ;┗━━━━━━━━━━━━━━━━━━━━━━━━━━━━━━━━━━━━━━━┛ AddLifepower = 200 ;최대 증가 체력율 (%), 공식 계산후 이 값을 초과할 경우 강제로 이 값으로 변경됨 [0 불가] LifeTime = 60 ;최대 지속 시간 (초), 공식 계산후 이 값을 초과할 경우 강제로 이 값으로 변경됨 [0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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